











Unreal5 Lumen Lighting


SpeedTree With Zbrush




WorldCreator (import to Unreal5)


블루프린트 프리팹

Assets

Tile Textures (Substance Designer / Quixel Bridge)




Unreal5 Landscape&foilage
[아래의 Unity제작 리소스 활용]
BackYard
뒷 길산 -지형 및 에셋,타일 제작과 레벨배치, 라이팅과 후처리를 작업하였습니다. Unity urp / Substance Painter / Substance Designer / Zbrush / 3dmax / Photoshop Quixel Mixer
newnji08.tistory.com
'개인작 > 3D Wor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rog Statue (0) | 2024.07.03 |
---|---|
<Breath of the Wild>FanArt 02. (0) | 2024.02.13 |
<Breath of the Wild>FanArt 01. (0) | 2024.02.10 |
The Legend of Zelda <Guardian> (0) | 2024.02.09 |